• 성능평가 1~9위 싹쓸이…英 위치, "일관되게 높은 성능 보여줬다" 호평

LG전자가 영국 최고 권위 소비자매체 '위치'로부터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됐다. LG전자 영국법인 관계자들이 런던에서 열린 '위치 어워드 2022'에 참석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영국에서 3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LG전자는 최근 영국 내 공신력을 인정받는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위치는 매년 다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한다. LG전자의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는 2020년부터 3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뽑혔다.

위치 어워드 측은 “LG전자의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는 일관된 높은 성능을 테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특히 TV 성능평가에서 ‘LG 올레드 에보’는 평점 81점으로 총 317개 평가 대상 모델 중 최고점을 받았다. LG 올레드 TV는 해당 평가에서 1위부터 9위까지 석권했다. LG 사운드바도 총 110개 평가 대상 모델 중 상위 3위에 자리했다.

영국 유력 매체들도 LG 올레드 에보에 호평을 쏟아냈다. IT·기술 전문매체 테크레이더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C2)에 최고 평점인 5점과 추천제품을 의미하는 에디터스 초이스 로고를 부여했다. 테크레이더 측은 “LG 올레드 에보는 가장 뛰어난 스크린 기술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브리티시 지큐는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모델명: 65G2)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을 멋있게 보여주는 놀라운 TV”라고 극찬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 TV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G 올레드 에보(왼쪽)와 LG 사운드바. [사진=LG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