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반드시 부족함 없는 번듯한 대도시 만들겠다" 강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포)강대웅 기자
입력 2022-05-19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포민주당 원팀, 공식 선거운동 돌입..."중단없는 김포발전, 민주당이 이루겠다" 다짐

민주당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의 유세 모습 [사진=시민행복캠프]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을 원팀 선대위가 19일 오전 7시 공식 출정식을 갖고 유세전에 나서는 등 13일간의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갑지역 선대위는 김주영 상임선대위원장과 후보자 전원, 선거운동원, 지지자 등이 사우사거리에 집결해 필승을 다짐했다.
 
또 김포시을 선대위도 박상혁 상임선대위원장과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등 후보 전원이 구래동 환승센터에 모여 김포발전 한마음을 외쳤다.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는 이날 “지금 김포시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50만을 넘어 80만 대도시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며 “반드시 부족함 없는 번듯한 대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이어  “아침 출근길에 어려움을 격지 않으시도록 GTX-D, 인천2호선, 서울5호선 빠르게 진행해야 한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 어린이집에서 학교에서 웃음 잃지 않고 행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고 노력해야 한다”며 “이렇게 많은 일,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선 유능하고 김포를 잘 아는 민주당 후보들이 필요하다. 확실하고 제대로 일 할 사람들”이라고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호소했다.
 
김주영 김포시갑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자랑스러운 우리 후보들은 김포의 발전과 함께 해왔고 앞으로도 우리 김포의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주역이 될 것”이라면서 “13일 간의 대장정을 떠나는 우리 후보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응원의 한마디를 전했다.
 
박상혁 김포시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대통령은 자신이 예고한 대로 검사를 모두 임명했고, 나라가 검찰의 나라로 가고 있다”면서 “나라의 균형을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다. 우리 민주당이 나라의 균형을 잡겠다”고 말했다.
 
김주영‧박상혁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정하영 시장이 당선돼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면서 지지를 당부했다.

양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정하영 후보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국가철도망 계획에 GTX-D와 서울지하철5호선 추가검토를 반영시킨 사람이 바로 정하영”이라면서 “대학병원 유치를 이뤄냈고, 도축장 문제를 해결한 실력있는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구래동, 장기본동, 운양동 등에서 고통받고 있는 과밀‧과대학급 문제를 시‧도의원들과 함께 해결해온 인물”이라며 “아직 진행되고 있는 남은 과제를 완벽하게 완수할 사람은 정하영 뿐”이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끝으로 “김동연, 정하영, 김철환, 이기형, 배강민, 유매희, 장윤순, 김세연 후보는 일 잘하는 일꾼”이라면서 “김포에 무엇이 필요한지를 제대로 알고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세심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후보가 당선돼야 중단없는 김포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번듯한 지하철이 필요함다
    이 무능무늠 시장님아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