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용인에 탄소중립의 숲 조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4-20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호진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사장(왼쪽부터), 최병암 산림청장, 허상만 생명의숲 이사장이 20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서 열린 '탄소중립의 숲 조성 기념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은 20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리에서 산림청, 사단법인 생명의숲과 함께 '탄소중립의 숲 조성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하는 '현대백화점그룹 탄소중립의 숲'은 16.5㏊(약 5만평) 규모며, 2027년까지 나무를 약 3만그루 식재할 예정이다. 앞서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해 산림청과 탄소중립 활동과 ESG 경영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이번 탄소중립의 숲 조성과는 별개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숲 가꾸기 행사를 정례화하고, 숲의 가치와 탄소중립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등 고객 참여형 친환경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장호진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사장은 "친환경 통합 브랜드인 ‘리그린’ 출범에 이어 이번 탄소중립의 숲 조성을 통해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진정성 있는 탄소중립 경영을 통해 미래 세대에게 희망을 제시하는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