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패션몰' 개설 도와드려요…26일 NHN클라우드 웨비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2-04-20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패션업종 개발자·기획자 대상 AI기술 활용전략 소개

패션·의류 상품을 취급하면서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온라인매장의 개설·운영 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오는 26일 개최된다.

NHN클라우드는 AI패션 서비스 활용전략을 주제로 한 웨비나를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웨비나는 패션산업에서 AI기술을 활용하는 방안을 탐색하고 사업모델 변화 방향을 전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쇼핑몰, 패션 업종에서 AI 기술 활용을 검토하는 개발자와 기획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클라우드 웨비나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한 참석자에게 지난 13~15일 서울 코엑스 국제인공지능대전에서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마련해 선보인 AI패션 기술의 구체적인 특장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석선희 NHN클라우드 AI본부 선행연구팀 선임이 연사로 나선다. 웨비나에서 패션산업에서의 AI 기술, NHN클라우드의 AI패션, 앞으로의 AI패션 등 주제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AI패션 서비스 도입사례와 서비스의 신기능을 소개한다. NHN클라우드의 AI패션 서비스는 사용자가 찾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추천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게 돕는 기술이다. 패션 업종에 특화된 카메라 검색, 유사 이미지 상품 추천, 딥 태깅 기술이 서비스에 구현돼 있다. 행사 후 주요 발표 다시보기, 자료, 질의응답 내용이 제공된다.
 

[사진=NHN클라우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