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팝콘을…CGV, '패스트 오더'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3-17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J CGV가 '패스트오더'를 통해 지인에게 '팝콘' 등을 선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3월 17일 CGV 측은 "모바일 매점 '패스트오더'에서 지인에게 선물하기가 가능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라며 "비대면이 일상화된 요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패스트오더 선물하기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앞서 CGV는 매점 제품 주문을 위해 현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2019년 매점 주문 모바일 앱 서비스 '패스트오더'를 도입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구매를 먼저하고 픽업은 원하는 시점에 할 수 있는 '미리 구매' 서비스도 선보이는 등 이용객들의 목소리와 니즈를 반영해 진화하고 있다.
 

CGV 패스트 오더 선물 서비스[사진=CGV]

패스트오더 선물하기 기능은 오늘(17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선물을 보낼 사람이 CGV 모바일 앱에 들어가 '패스트오더 미리 구매'를 누르고 원하는 상품을 담아 결제한 후 패스트오더 메인 화면의 '미 픽업 주문' 탭에 나타나는 선물하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선물할 지인을 카카오톡에서 선택하거나, 연락처를 입력하여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수신자에게 선물 명세가 전송된다. 선물 수신자는 전송된 링크에 접속해 주문 명세를 확인하고, 픽업자 정보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점에 '지금 픽업할래요' 버튼을 눌러 극장으로 주문을 전송하면 된다. 선물 받은 상품은 결제일 기준으로 1주일 내에 극장으로 주문 전송하지 않으면 구매자에게 자동 환불된다.

패스트오더 미리 구매 서비스와 함께 '3월 만.찬 세트(3월에 만나는 찬스 세트)'도 4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팝콘 1개와 핫도그 1개, 음료 1개로 구성돼 있다.

CGV 이연선 모바일기획팀장은 "마음을 전할 때 감사 인사와 더불어 선물도 모바일로 바로 주고받는 모바일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패스트오더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