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열 후원하는 스릭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2-01-21 0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PGA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출전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스릭슨이 1월 20일 미국에서 활약 중인 노승열(31)과 용품 계약을 체결했다.

노승열은 1월 21일 진행 중인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스릭슨 ZX5 드라이버, ZX7 아이언, Z-STAR 볼, 클리브랜드 웨지 RTX ZipCore를 사용 중이다.

그는 "브룩스 코엡카(미국),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셰인 라우리(아일랜드) 등 세계 최고 선수들과 함께 팀 스릭슨에 이름을 올려 기쁘다"며 "스릭슨의 퍼포먼스에 만족한다. 스릭슨 클럽과 공으로 PGA 투어에서 우승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릭슨은 지난해 코엡카와 용품 계약을 체결했다. 팀 스릭슨에는 그레이엄 맥도웰(북아일랜드), 키건 브래들리(미국), 박인비(34), 전인지(28) 등도 있다.

히데키는 지난주 스릭슨을 쥐고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 호놀룰루에서 끝난 PGA 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에서 투어 통산 8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최연소 국가대표(만 13세) 기록을 보유한 노승열은 프로 데뷔 후 2008 아시안 투어 미디어 차이나 클래식, 2010 유러피언 투어(현 DP 월드 투어) 메이뱅크 말레이시아, 2014 PGA 투어 취리히 클래식에서 우승했다. 

입대는 2018년이다. 제대 후인 2020년에는 PGA 투어에 복귀했다.

한편 스릭슨 ZX 드라이버는 1월 컬러 에디션을 내놓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