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尹·安, TK신년교례회 동시출격...심상정, 공식 행보 재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성휘 기자
입력 2022-01-17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심상정, 기자회견 통해 선대위 쇄신 등 밝힐 듯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가 지난달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거안정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가 17일 재경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 동시 참석해 대구·경북(TK) 표심 구애에 나선다. 심상정 정의당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하고 선거 운동을 재개한다.
 
민주당에 따르면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전 10시45분 이화여대 서울병원에서 '청년 간호사 간담회'를 갖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간호사들의 고충을 듣고, 간호계의 숙원인 '간호법 제정' 지지의 뜻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이 후보는 이어 오후 4시30분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재경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이 행사에는 윤 후보와 안 후보도 함께해 대구·경북 민심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윤석열 후보와 안철수 후보는 오후 2시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열리는 '불교리더스포럼 제5기' 출범식에도 참석해 불심 구애에 나선다. 불교리더스포럼은 조계종이 만든 불교 지도자 네트워크 조직이다.
 
한편 심상정 정의당 후보는 이날 오후 1시40분 '국민께 드리는 말씀'을 주제로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대위 쇄신 방향과 자신의 향후 행보 등을 밝힐 예정이다. 심 후보는 정체된 여론조사 지지율 등을 이유로 지난 12일 모든 일정을 중단한 바 있다.
 
기자회견에 앞서 심 후보는 오전 8시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을 방문,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로 목숨을 잃은 희생자 빈소를 조문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