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시장, "임인년(壬寅年) 기업들이 새롭게 도약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2-29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1년도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 열어

[사진=의왕시]

김상돈 경기 의왕시장이 28일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기업들이 새롭게 도약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이날 김 시장은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1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을 열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을 축하하며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김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등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기업의 발전과 고용안정에 힘쓴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최근 공모절차를 거쳐 서류심사와 관련 분야 전문가의 현장심사로 3개사를 최종 선정했다. 

유망중소기업 부문에는 ㈜베스트디지탈(대표 최병진)과 ㈜에드컴(대표 박규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부문에는 ㈜한국트럭정보(대표 임규택)가 각각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기업체는 현판 수여와 함께 향후 2년 동안 중소기업육성자금 우선 지원 및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 참가비 우선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는 게 김 시장의 설명이다.

한편, 김 시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기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써 주신 기업체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