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12-29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이 12월 29일 개장했다. [사진=서울랜드 ]

서울랜드가 12월 29일 라바 눈썰매장을 개장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라바 눈썰매장과 눈놀이터, 도시 빙어낚시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 '서울랜드 스노우 펀파크' 내에 자리하고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약 2600평)의 부지에 120m 슬로프가 설치돼 있다. 너무 가파르지 않고 폭이 넓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즐길 수 있다. 120cm이하 아동의 경우 보호자와 동반 탑승하면 된다.

눈썰매장 내 위치한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눈을 이용한 각종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서울랜드에 입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랜드에는 빙어체험 '도시빙어'도 있다. 도시빙어는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의 뜰채낚시와 얼음호수 위에서 진행되는 얼음낚시 2종류가 있다.

빙어 뜰채 낚시는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위치한 무인발권기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빙어 낚시 이용 요금은 1인 당 5000원이며, 얼음 낚시는 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다양한 실내공연도 펼쳐진다. 

서울랜드 캐릭터인 머털이와 루나리프 등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은 내년 2월까지 서울랜드 내 통나무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SBS스타킹, 아시아 갓 탤런트 초청 마술사 김영진 마술사의 엉뚱한 상상력으로 채워진 마술 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는 연말연시 연휴를 포함한 주말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한편 서울랜드는 2022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띠 할인을 진행한다. 호랑이띠(38년, 50년, 62년, 74년, 86년, 98년, 2010년)에 태어난 관람객은 할인가에 서울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2022년 초중고 입학과 졸업을 하는 학생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BC카드 회원 할인, 가상자산 페이코인 결제 할인, 통신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