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 300억원 규모 시리즈C 2차 투자 유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12-27 1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로지스팟]

 
 
로지스팟이 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우리프라이빗에퀴티자산운용과 큐캐피탈파트너스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우리큐 1호 블라인드펀드를 통해 유치했다. 누적투자금은 약 574억원이다.
 
로지스팟은 디지털 플랫폼 기반 전문 물류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관리 솔루션으로 기업의 통합 물류 관리를 돕는다. 기업에게 최적의 통합 운영 방안도 제시한다. 운송산업을 포함한 기업간거래(B2B) 물류 전반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다. 현재 퍼시스, 레노버, 한샘이펙스, 넥센타이어 등 700개 이상 기업고객에게 10만여대의 화물차 망과 전국 5개 센터를 제공하고 있다.
 
매출은 2018년 58억원에서 지난해 약 390억원으로 성장했다.
 
향후에는 물류산업 내 가치사슬을 확장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플랫폼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공급망 전반을 디지털 기반으로 연결할 수 있는 역량에 투자한다는 구상이다.
 
박재용 로지스팟 대표는 "기업고객에게 최적화되고 안정성 있는 클라우드 기반 공급망을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와 플랫폼에 적극 투자할 것"이라며 "물류 전 영역을 포괄하는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기업고객의 성장을 돕는 '디지털 통합 물류' 기업으로 위치를 더욱 공고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