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1-12-2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12월 28일(화요일·음 11월 25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이득이 생기고 재물이 늘어나는 날입니다. 사업이나 장사하는 분들에게 좋은 하루입니다."
    60년생 -언제 어디서든 상대를 얕보지 마세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입니다.
    72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먼저 보세요.
    84년생 -여유가 있다고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적극적으로 일을 찾아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구하는 것은 얻지 못해도 다른 것을 얻을 거예요.

    ▶소띠 오늘의 운세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기 마련이에요. 듣기 싫은 말이라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처음 세운 계획을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간에 계획을 변경하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73년생 -주변 사람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친인척이나 옛 친구를 찾아보세요.
    85년생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세요.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는 법이에요.
    97년생 -정정당당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옳지 않은 일에는 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매번 이길 수는 없어요. 때로는 지는 법도 알아야 해요. 개띠와 말띠가 행운의 띠입니다."
    62년생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문서를 중요시하세요. 돈이 오고 가는 일은 확실히 해야 합니다.
    74년생 -인정에 얽매여서 일을 처리하면 후환이 생겨요. 지켜야 할 것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이에요. 그렇다고 너무 우쭐대거나 잘난 척하지 마세요.
    98년생 -자신의 뜻을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때로는 못 이긴 척 져주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시작이 좋으니 오전 시간을 알차게 보내세요. 사람들에게 점심을 사는 것도 좋을 거예요."
    63년생 -철저한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바늘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어요.
    75년생 -무슨 일이든 일단 시작해 보세요.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기 마련이에요.
    87년생 -사랑과 우정이 풀잎 끝의 이슬 같아요.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행동하세요.
    99년생 -작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마음을 넓고 대범하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시작과 끝을 분명히 하세요. 대충 얼버무리거나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64년생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를 잊지 마세요. 내부가 안정되어 있어야 바깥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76년생 -오늘은 책임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을 먼저 돌아보세요.
    88년생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도록 하세요. 괜히 허세를 부렸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00년생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이에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학업운도 좋고, 대인운도 괜찮은 날입니다. 차분하게 처신하면 얻는 것이 많을 거예요."
    65년생 -작은 정성이 큰 이익을 가져올 수 있어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 성심을 다하세요.
    77년생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전화위복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겁니다.
    89년생 -주변의 도움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일은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01년생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의욕만 앞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직장운, 이성운, 금전운 모두 좋은 날입니다. 항상 오늘만 같다면 바랄 것이 없을 거예요."
    66년생 -아침에 얻고, 저녁에 잃기 쉬워요.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긴장을 유지하세요.
    78년생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자신의 것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주위에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 하세요.
    02년생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을 중시하세요. 모든 것을 결과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언제나 배운다는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세요. 세 살 먹은 아이에게도 배울 점이 있습니다."
    67년생 -머지 않아 당신이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거예요. 조용히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79년생 -주변의 뜬소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평소에 하던 대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자신의 길은 자신이 개척해야 합니다. 자신의 인생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03년생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예전 사람이 좋아요. ㄱ,ㅅ,ㅈ 성씨가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너무 형식을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세요.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주변의 시기나 모함을 받을 수 있어요. 신경쓰지 말고 주관을 지키도록 하세요.
    68년생 -적극적으로 당신의 계획을 밀고 가세요. 행운이 따르니 무엇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80년생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자칫 주변의 유혹에 빠질 수 있어요.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구분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신용과 의리를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이 먼저 믿어야 상대도 당신을 믿어 줄 거예요."
    57년생 -새로운 변화나 방향 전환은 불리한 날이에요. 일단은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세요.
    69년생 -억울한 일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세요. 언제나 진실이 승리하는 것은 아니에요.
    81년생 -정직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꼬투리를 잡힐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93년생 -다른 사람에게 한 약속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사람들에게 신의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거의 다 왔으니 고지가 눈앞에 보일 거예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58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에 힘쓰도록 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난관에 봉착할 수 있어요.
    70년생 -매매는 어렵게라도 이루어질 거예요. 적극적으로 흥정을 붙이고 거래에 나서세요.
    82년생 -도와주는 이가 없으니 고립무원의 날입니다. 잠시 손을 떼고 물러나 있는 것도 좋습니다.
    94년생 -유종의 미를 거두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마지막에 웃는 자가 진정한 승자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자칫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칠 수 있어요."
    59년생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산만해질 수 있어요. 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71년생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은 딱 잘라서 거절하세요. 자칫 혼자서 고생할 수 있어요.
    83년생 -시작은 거창한데 결과가 미흡할 수 있어요. 준비가 부족한 일은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95년생 -조용히 자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세요. 한 눈을 팔거나 남의 일에 참견은 금물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