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신세계 첫 연합 프로모션.[사진 = G마켓]


G마켓·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신세계그룹 연합 첫 프로모션인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선호텔,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의 상품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프리미엄아웃렛 및 신세계TV쇼핑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G마켓과 옥션 통합 2만여 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매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된다.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 스타벅스 e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공개된다.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12월 한 달간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의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4종 할인쿠폰은 상품권이나 티켓, 배달 등의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단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는다.

이에 더해 12월 1일과 2일 단 이틀간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 적립도 가능하다.

열흘간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장은 “신세계그룹과 만난 것을 기념해 신세계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