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화학(Green Chemical)사업 자회사 SK지오센트릭이 친환경 도시유전 기업 전환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 공유한다.
 
SK지오센트릭은 ‘자연을 새로고침하는 지구 중심적’이라는 회사 모토를 디지털 캠페인으로 제작해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시에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관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도 개설했다.
 
SK지오센트릭은 이번 캠페인 시작과 함께 22일부터 약 3주간 친환경을 소재로 한 디지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환경 상식과 올바른 분리배출에 관련된 퀴즈 10문항을 풀고, 맞힌 개수에 따라 경품을 수령하게 된다.
 
SK지오센트릭은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비밀요원, 일명 AGENT GC’ 라는 제목으로 SNS 채널도 개설했다. 이 채널의 목표는 플라스틱 분리배출 관련 퀴즈 등 채널 세계관 및 컨셉을 적극 활용한 컨텐츠 연재를 통해 친환경과 관련한 실질적인 정보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SK지오센트릭 관계자는 “친환경 도시유전 기업으로의 진화라는 파이낸셜 스토리 달성 의지를 공고히 하고, 이를 이해관계자에게 적극적으로 설명 및 확산시키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라며, “회사가 캠페인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약속한 만큼, 친환경 지구를 위한 기술·역량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지오센트릭 디지털 캠페인 영상 중 일부.[사진=SK지오센트릭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es 2022 JAN 5-8 LAS VEGAS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