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농어민단체장 초청간담회
  • 공사 주요 업무·계획 직접 설명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 18일 오후 경기 수원시 정자동 경기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농어민단체장 초청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1.11.18. [사진=한국농어촌공사 제공]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18일 "긴밀한 협력·소통으로 농어민과 함께 성장하며 지속가능한 농어촌 발전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이날 오후 경기 수원시 정자동 경기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농어민단체장 초청 간담회에서 참석자들 질의에 이같이 밝혔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로 농어민 어려움이 가중하는 상황"이라며 "농어촌의 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농어촌공사가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호소했다.

현장 목소리도 더욱더 적극적으로 듣겠다고 했다. 김 사장은 "농어민 의견을 폭넓게 청취하고 다양한 농어업계 현안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계속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은만 한국농축산연합회 회장과 이학구 한국종합농업단체협의회 회장 등 농어민단체장 47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농어촌공사 주요 업무 추진 현황과 현안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김 사장은 직접 2022년도 농어업관련 예산 국회심의 대응 방향을 비롯해 그린에너지 확산을 통한 농어촌 탄소중립 선도, 내년 농지은행관리원 출범 계획 등을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