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국군간호사관학교에 8000만원 상당 위생용품 등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11-11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애경산업은 11일 오전 10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힘내라 간호장교, 장하다 대한민국 국군!' 전달식을 진행했다.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오른쪽), 정의숙 국군간호사관학교 학교장(가운데),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이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11일 대전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힘내라 간호장교, 장하다 대한민국 국군!’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상황에 대응하며 헌신적인 의료 봉사로 모범이 된 간호장교 및 사관생도들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 같은 지원을 결정했다.

특히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개인 위생용품과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화장품 세트 등 8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애경산업은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과 더불어 코로나19라는 특수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힘쓰는 육·해·공군에 9억2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 치약 등을 전달하며 총 10억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정의숙 국군간호사관학교 학교장,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이에 보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지원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