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 문을 연 '자크뮈스'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자크뮈스는 프렌치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기반으로 지난 2009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의 어머니 성에서 이름 붙여졌다. 여성 컬렉션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남성 컬렉션을 내놨으며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과 감각적인 이미지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12월 19일까지 청담점 3층에 약 30평(100㎡) 규모로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는 '라 몽타뉴(La Montagne; 산)'를 주제로 산과 하늘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표현하며,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올 가을·겨울 시즌의 남성과 여성 컬렉션뿐 아니라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 등 가방 컬렉션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유명한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로고 카디건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컬러를 입은 부드러운 소재의 니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자크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네이비, 그레이, 핑크 컬러의 로고 후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최근 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의 팝업 스토어를 청담점에 처음으로 오픈했다"며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잠재력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인큐베이팅의 성공사례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