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패스트파이브와 '맞손'…기업솔루션 시장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1-10-2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기반사업그룹장(오른쪽)과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손잡고 기업 솔루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유플러스는 21일 기업 전용 솔루션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공유 오피스 사업자인 '패스트파이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전국 36개 지점을 보유한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1위 기업이다. 누적 이용 고객사는 1만3000여개에 달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의 인터넷 전화를 비롯한 통신 상품과 웹팩스·웍스·근무시간관리 등 기업 전용 솔루션을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에 할인 제공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최근 공유 오피스에는 스타트업부터 50~300인 규모의 중소기업, 대기업 입주가 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 단계에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에 필수적인 각종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스트파이브는 LG유플러스를 비롯한 IT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할인 제공해 입주 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고 공유 오피스 분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은 저렴한 비용으로 LG유플러스의 솔루션을 이용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통신 상품과 기업전용 솔루션은 패스트파이브의 입주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혜택 소개 사이트인 '베네핏' 페이지를 통해서도 소개된다. 입주 기업은 베네핏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내용과 할인 등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상품에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기업 솔루션을 패스트파이브가 최근 출시한 전문 IT 컨설팅 서비스 '파이브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한다.

양사는 안정적인 통신 환경과 솔루션 제공을 통해 입주 기업의 성공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입주 기업에 다양한 솔루션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입주 기업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와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기반사업그룹장은 "사업자가 모이는 주요 길목인 공유 오피스와 제휴를 통해 기업 솔루션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