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文, 대장동 특검 수용하라…안 받으면 집권 즉시 거악과의 전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도형 기자
입력 2021-10-20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능한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리, 울산시장 선거부정 척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20일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장동 비리 관련 특검 촉구'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20일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에 대한 특별검사제 수용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촉구했다.

홍 의원은 이날 대구 수성구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최재형 전 감사원장과 기자회견을 열고 “문 대통령은 국민의 분노가 극에 달하고 있는 대장동 비리에 대해 한시의 머뭇거림도 없이 즉각 진실 규명에 나서야 한다”며 이렇게 말했다.

홍 의원은 이어 “그러기 위해선 야당은 물론 국민 대다수가 요구하는 특검을 받아들이는 길 뿐이다. 특검 임명을 즉각 수용하라”고 했다.

홍 의원은 “특검 수사만이 국민의 분노를 진정시키고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밝힐 수 있다”며 “이러한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저는 집권하는 즉시 대장동 비리 등 ‘거악과의 전쟁’을 선포할 것”이라고 했다.

홍 의원은 “특검 등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원전 비리, 울산시장 선거부정 등도 엄중히 척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