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하늘 나는 패러글라이딩, 집 안에서 감상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10-06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위스 체르마트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여행객의 모습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자사 실시간 생중계 운영체제(플랫폼)인 '인터파크TV'를 통해 스위스 현지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와이파이 여행사' 시즌2를 6일부터 시작하기로 한 것.

이번 현지 생중계를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스위스 체르마트를 시작으로 7일 체코 프라아, 13일 이날리아 베네치아, 21일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 등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5일에는 필리핀 보홀의 전경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관련 여행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할 예정이다.

우선 6일 오후 7시에는 스위스 체르마트 투어를 진행한다. 스위스관광청과 인터파크 콘텐츠 창작자가 협업한 가운데 스위스의 매력을 보여줄 경로로 구성했다.

방송은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정상에서 시작된다. 이곳에서 산악기차를 타고 로텐보덴역에 내려 패러글라이딩을 직접 체험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이라 불리는 마테호른의 전경을 상공에서 직접 생중계한다. 지상 착륙 후 친환경 이동수단인 전기택시로 체르마트 마을로 이동해 시내 곳곳의 모습도 소개한다.

방송 중 스위스 관광상품 특전도 판매한다. ‘'꿈꾸던 스위스 자유여행 9일' 상품 구매 시 빙하특급(Glacier Express) 좌석 무료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른 스위스 8일 상품을 구매할 경우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선택관광 혜택을 준다.

7일 오후 5시에는 체코 프라하를 이재현 가이드가 안내한다. '존레논 벽'에서 여정을 시작해 프라하 시민들의 힐링 플레이스로 불리는 '캄파섬',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꼽히는 '까를교', 천문시계와 틴성당, 마리아성탑이 있는 '구시가지' 경로다. 관련 여행상품 구매자에게는 프라하 트램 탑승권과 천문 시계탑 입장권을 증정한다.

13일 오후 5시에는 '물의 도시'로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이정진 가이드가 안내한다. 예술품과 건축물이 풍부해 도시 전체가 거대한 박물관이라 불리는 곳이다. 21일 오후 6시에는 체코 체스키크롬로프를 이재현 가이드가 안내한다. 

한편 15일 오후 5시 30분에는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이자 인기 여행지인 보홀을 소개한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헤난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방송을 준비해 김진희 가이드가 안내할 예정이다.

김진희 가이드는 헤난 리조트의 객실, 수영장,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소개하고, 일몰에 맞춰 인근에 위치한 알로나비치에서 아름다운 석양의 풍경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방송 중 관련 상품 구매자에게는 돌고래 투어 관람권을 준다. 

주혜진 인터파크 콘텐츠팀 담당자는 "지난 8월~9월 매주 스위스 베른, 스위스 인터라켄, 스페인 세비야,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에서 '현지 라이브 투어 with 와이파이 여행사' 첫 번째 시즌 방송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방송은 그 후속 시리즈로 기획, 다양한 여행지를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