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고' 리조트, 내년 어린이날 춘천에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9-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8일 열린 온라인 기자 간담회에서 환영 인사를 전하는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제공]

국내 최초 레고 주제의 테마파크를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 5일 공식 개관 계획을 밝혔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 소식도 함께 전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지난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내년 어린이날에 맞춰 리조트를 개관할 계획임을 밝혔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가장 먼저, 설레는 첫 만남'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 이용권으로, 이용권 구매 고객은 공식 개장 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된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은 이달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9월 28일 밤 12시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소식지(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하면 공식 입장권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 구역(브릭토피아·브릭 스트리트·레고® 시티·레고® 닌자고 월드·해적의 바다·레고® 캐슬·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 등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이 궁금해 하셨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개장 일정과 입장권 판매 계획에 대해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주요 고객층인 만 2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영필 사장은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쇼,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