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잡아라…패션-호텔의 이색 컬래버 마케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해천 아주일보 기자
입력 2021-09-06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다르-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 마케팅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광장에서 운영되는 안다르 팝업스토어. [사진=안다르 제공]


최근 소비 주류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와 호텔 리조트가 손을 맞잡았다.

애슬레저 패션 브랜드 안다르와 복합 문화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이색 협업을 선보이는 게 대표적이다. 안다르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편집숍에서는 시그니처 상품 및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곳엔 레깅스, 조거 팬츠 등 편안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패션 의류가 비치돼 있다.

주말을 맞아 연인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방문객 김모씨(27, 서울 송파구)는 “평소 레깅스를 즐겨 입는데 이렇게 다양하고 색깔도 예쁜 홈트레이닝(홈트) 용품은 여기서 처음 접해보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주로 집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데 종류별로 구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달부터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에서는 안다르에서 제작한 힐링 테라피 요가, 임산부를 위한 요가, 키즈 요가 콘텐츠로 구성된 '비대면 요가 프로그램'을 부담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안다르의 요가, 필라테스 용품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요가, 필라테스 용품. [사진=안다르 제공]


박효영 안다르 대표는 “두 브랜드의 업종은 다르지만 어디서든 편하게 쉬고, 운동하며 몸과 마음의 진정한 힐링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가치가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이번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돼 리조트에 휴식을 취하러 온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상품들을 입어보시고, 그 자리에서 커플룩이나 가족 단체 운동복을 맞춰 가기도 한다”며 "특히 가족, 연인 단위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