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집 안에서 유럽 여행 즐겨요" 인터파크투어, 현지 생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8-12 08: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매주 금요일, 집 안에서 편하게 유럽 여행지 실황을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13일부터 매주 금요일 5시, 유럽 주요 5개 도시 현장을 생중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름하여 '현지 라이브 투어 with 와이파이 여행사'. 

코로나19 여파에 해외여행길이 막힌 상황에서 현지 방송을 통해 유럽 여행지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는 점이 기존 온라인 여행과 다르다.

방송은 현지에 거주하는 유럽 전문 안내원(가이드)이 직접 주요 관광 명소를 거닐며 생생한 모습을 전달할 계획이다. 13일 스위스 베른을 시작으로 스위스 인터라켄(8월 20일), 스페인 세비야(8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9월 3일), 프랑스 파리(9월 10일) 순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첫 방송 베른 편에서는 김선애 스위스 전문 안내원이 출연한다. 김선애 안내원은 '장미 공원'을 시작으로 베른의 상징 동물인 곰을 만날 수 있는 '곰 공원', 중세 흔적을 간직한 '구시가지', 유럽의 분수 이야기가 담긴 '채링거 분수', 스위스 국가 유산인 '시계탑'에 이르기까지 한 시간 동안 베른 곳곳을 알려준다.

20일 스위스 인터라켄 편에도 김선애 안내원이 출격한다. '성교회'에서 여정을 시작해 패러글라이더 천국이라 불리는 '화헤마테 공원', 인터라켄의 중심 공원인 '컬살공원', 산책 코스가 잘 조성된 '아래강', 융프라우 3대 봉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하더클룸 전망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27일에는 스페인으로 떠난다. 장화영 스페인 전문 안내원은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심장 세비야로 안내한다. 

9월 3일에는 장화영 안내원이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의 중심도시 바르셀로나로 안내하고, 10일에는 이규정 프랑스 전문 안내원이 예술과 낭만, 미식의 도시 프랑스 파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8월 13일과 20일 스위스 방송 중 해당 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3%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스위스 베른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루체른 유람선 이용권을, 20일 스위스 인터라켄 현지 생방송 중에는 추첨을 통해 융프라우 곤돌라·산악열차 이용권을 각각 준다.

주혜진 인터파크 콘텐츠 팀 과장은 "답답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안방에서 즐기는 온라인 여행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현지에서 함께 여행하는 듯한 느낌으로 잠시나마 삶에 재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