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OTT] ① 10대의 사랑과 복수...'엘리트들' 시즌4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6-2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 넘는 10대들의 충격적인 이야기...시즌5 제작 확정

  • ‘눈을 떠서는 안 될 것’의 세계가 열린다...미스터리 스릴러

                                 스페인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4 모습 [사진=넷플릭스 제공]
 

10대의 사랑, 질투, 복수를 그려 매 시즌 화제를 모은 ‘엘리트들’이 시즌4로 돌아왔다.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 라스 엔시나스에 새로운 교장과 세 명의 학생들이 찾아오면서 에피소드가 시작된다.

엘리트들은 파격적인 이야기로 매 시즌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이미 시즌5까지 제작을 확정지었다. 엘리트들 시즌4는 △새로운 질서 △5초 △거짓과 유혹의 춤 △나는... △다시 한번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내가 가기 전에 1부 △내가 가기 전에 2부 등 총 8부작으로 제작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좌충우돌을 담은 드라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은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배우들의 호흡이 맞아떨어지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즌2에서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99즈)이 다시 뭉친다.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일상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주목된다.

넷플릭스 영화 ‘아빠가 되는 중’은 출산한 지 27시간 만에 세상을 떠난 아내를 대신해 홀로 딸을 키우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이가 태어났다는 기쁨도 잠시, 아내 리즈가 세상을 떠나고 맷은 아내를 잃은 슬픔과 싸우며 딸 매디를 홀로 키운다.

매튜로젤린의 ‘투 키시스 포 매디’를 각색한 아빠가 되는 중은 작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해 감동을 더 하고 있다. 케빈 하트가 홀로 딸을 키우는 아빠 맷 역할을 맡았다. 매일 밤 잠든 딸에게 엄마를 대신해 한 번, 아빠의 몫으로 또 한 번, 두 번의 키스를 하는 맷의 속도 모르고 매디는 가족이 단출하다며 투정을 부린다. 언제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만 맘 같지는 않은 상황들, 맷은 좋은 ‘부모’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는 7개의 징검다리를 건너 세상에 고통으로 가득한 지옥을 불러들일 ‘깨어나서는 안 될 것’의 봉인이 풀리는 것을 막기 위해 벌어지는 8일간의 사투를 그린 영화 ‘제8일의 밤’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봉인된 예언, 7구의 괴시체 절대 눈을 뜨지 마라’라는 카피와 함께 ‘붉은 것’과 ‘검은 것’을 상징하듯 레드와 블랙의 대비가 돋보인다.

메인 예고편은 절대 만날 수 없도록 둘로 나뉘어 사리함에 봉인된 ‘깨어나서는 안 될 것’, ‘그것’이 붉은 달이 뜨는 밤 자신의 반쪽을 찾기 위해 징검다리를 밟기 시작한다는 하정 스님의 예언 같은 말로 시작한다.

말라비틀어지고 머리가 움푹 파인 괴이한 시체들을 조사하는 강력계 형사 김호태와 박동진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사건의 시작을 알리며 ‘7구의 괴시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도대체 제가 본 게 무엇입니까’라는 청석의 대사와 ‘그것이 깨어났다’라는 카피는 ‘지키는 자’, ‘파헤치는 자’, ‘동행하는 자’까지 각각의 다른 운명이 한 데 얽혀 만들어 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제8일의 밤은 다음 달 2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