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 분양동향] 더샵 오산엘리포레 등 1900가구 청약

한지연 기자입력 : 2021-06-19 00:01
모델하우스 오픈 12곳 당첨자 발표 6곳, 계약 2곳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바라본 서울 시내 아파트 단지 모습. [사진=연합뉴스]


6월 넷째 주 청약물량은 4곳 1972가구다. 모델하우스는 12곳 오픈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곳, 당첨자 계약은 2곳이다.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6월 4주(6월 21~27일) 분양일정을 정리했다.

◆금주의 청약 단지

이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4곳이다.

21일(월)에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22일(화)에 △더샵 오산엘리포레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더샵 오산엘리포레는 오산 서동 39-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세교2지구와 맞닿아 있다. 입주 시 택지지구 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동탄으로 이동하기에도 부담 없어 이른바 세교·동탄 ‘더블 생활권’에 속해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여기에 최근 대형 호재가 추가돼 핫플레이스로 부상했다. 바로 분당선 연장 추진이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4월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서 분당선 연장(오산~기흥)안을 공개했다. 분당선이 연장되면 여러 번 환승할 필요 없이 강남, 분당까지 한 번에 이동 가능하다.

분당선 연장 시 동탄역에서 SRT와 GTX-A(예정),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등으로 환승도 편리해진다. GTX-A 노선은 GTX 중에서 착공에 들어간 유일한 노선이다. 여기에 오산~동탄~망포를 잇는 도시철도도 들어설 예정이다.

23일(수)에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의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

이번주에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12곳이다.

25일(금)에 △평촌트리지아 △평택지제역자이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D1블록)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D2블록)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파주운정신도시중흥S-클래스2차 에듀파크 △파주운정신도시중흥S-클래스2차 에듀하이 △강릉 영진 코아루 휴티스 디오션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더샵 수성오클레어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 등 12곳이 오픈 예정이다.

◆금주의 당첨자 발표 단지

이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6곳이다.

22일(화)에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속초 영랑호 엘크루 라테라(테라스하우스)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23일(수)에 △경산 아이파크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24일(목)에 △시티오씨엘 1단지 △익산 푸르지오 더퍼스트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25일(금)에 △래미안 원베일리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의 당첨자 계약 단지

이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2곳이다.

21일(월)에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등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