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식품진흥원과 중소 식품기업 판로확대 위한 MOU

이보미 기자입력 : 2021-06-09 18:22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왼쪽 세번째)과 추경민 쿠팡 정책협력 부사장(오른쪽 세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팡 제공 ]

쿠팡은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 추경민 쿠팡 정책협력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쿠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우수하고 품질 좋은 국내 중소 식품기업의 제품을 더 많이 접할 수 있도록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기업 제품의 로켓배송 입점을 도울 계획이다.
 
국가식품클러스터는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식품전문 산업단지로, 현재 수많은 국내 중소 식품기업 및 연구소들과 식품벤처센터가 입주해 있다.
 
쿠팡은 또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중소 식품 기업들의 상품들을 널리 알리고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너 광고 등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국가식품클러스터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단지 내 식품기업의 성장이 필수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과 협업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기업을 알리고, 기업 매출도 증가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손잡고 국내 식품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추경민 쿠팡 정책협력 부사장도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기업의 품질 좋은 우수 제품을 전국 쿠팡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 한다"며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식품기업에 힘을 보태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