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난관 극복하고, 24년 위상 회복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5-11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홈플러스 신임 사장 취임 방송 캡처]


“24년간 홈플러스의 자랑스러운 업적을 계승하겠다. 난관을 극복하고, 다시 예전의 위상을 회복하리라 확신한다. 우리 홈플러스 조직에는 한국 유통업의 한 획을 그었던 저력이 있다.”

이제훈 신임 홈플러스 사장이 11일 사내 유튜브 방송을 통해 밝힌 취임 일성이다.

그는 “돌이켜 보면 홈플러스가 겪어왔던 지난 시간은 늘 도전과 극복의 연속이었다”며 “대한민국 유통업계를 선도해온 홈플러스 성공 신화의 주인공은 언제나 여러분”이라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이 사장은 “우리는 더 큰 도전 앞에 서 있다”며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소비자, 즉 고객의 입장에서 그 해답을 찾을 것이며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고 행동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홈플러스 변화와 혁신의 핵심 가치로 △오프라인 경쟁력 회복 △온라인 사업 강화 △ESG 경영 △‘직원’이 행복한 회사 등 4대 과제를 소개했다.

끝으로 그는 “출근 첫날, 목동점에서 여러분과 눈을 마주치고 인사를 나눌 때, 여러분의 반짝이는 눈빛에서 그 안에 담겨있던 깊은 자부심과 매장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뜨거운 기운들을 모아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한다면 어떠한 경쟁에도 이길 수 있는 단단한 회사를 만들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