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TS샴푸’, 롯데홈쇼핑Llive에서 선물세트 방송

홍승완 기자입력 : 2021-05-06 17:52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Llive'(이하 엘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윤기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골드플러스 TS샴푸’를 선물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오직 방송 중에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한 ‘골드플러스TS샴푸’ 선물세트는 샴푸 패키지와 더블 패키지로 등 총 2가지다. 먼저 샴푸 패키지에는 500g 샴푸 2병과 여행시 사용하기 좋은 소용량(100g) 2병, 체험분(6g) 4매를 담았으며, 더블 패키지에는 500g 샴푸 4병에 100g 4병, 체험분(6g) 4매로 구성됐다. 골드플러스TS샴푸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TS의 고급 선물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이 함유된 기능성 샴푸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를 비롯해 금, 황금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롯데홈쇼핑 엘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골드플러스TS샴푸 선물세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패키지다. 특히 TS만의 가치를 담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감사의 마음을 주변 지인에게 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엘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로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의 대표 브랜드다. TS트릴리온은 작년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으며 지드래곤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를 ESG 경영의 원년으로 삼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TRUSTS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TS샴푸’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염색약 ‘TS착한염색’,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등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