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엑설런스 클럽, 출고식부터 무상 렌터카까지…차별화된 서비스 누리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5-04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핸드오버 세레모니, 1:1 드라이빙 아카데미, 에어포트 서비스 등 서비스

BMW코리아가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을 강화해 선보인다.

BMW코리아는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높인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을 이달부터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엑설런스 클럽은 대형 세단인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기본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BMW만이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크게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 두 가지로 나뉜다.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은 국내 자동차 업계 중 BMW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에어포트 서비스,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의 BMW 오리지널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에서는 차량 구매 후 서비스센터 예약, 모빌리티 서비스,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등 유지보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코리아는 특히 올해부터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엑설런스 클럽 멤버는 BMW만의 특별한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모니' 서비스나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핸드오버 세레모니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 마련된 전용 딜리버리 존에서의 출고 제막식과 함께 트랙 주행, 특별 출고 선물 증정 및 식사 등으로 구성된다. 출고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와 기념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핸드오버 세레모니는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후 14일 이내, 차량 당 1회만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1대1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드라이빙 아카데미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차량 상세 소개, 온로드 및 오프로드 트랙 주행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차량 당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된다. 신청 가능 기간은 출고일로부터 3년 이내다.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인천공항 이용객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도 출고일로부터 3년 간 총 9회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용 고객은 BMW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5를 타고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공항까지 왕복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차량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최대 4박 5일간 무료로 보관된다. 보관된 차량은 기본적인 점검과 외부 세차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첫 BSI(소모품 교환 서비스) 입고 시 무상 점검 서비스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서비스 △수리 차량 무상 픽업 앤 딜리버리 및 수리 기간 2일 초과 시 럭셔리 클래스 모델 대차 제공이 포함된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사고 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 △무상 보증기간 3년/20만㎞ 적용 등으로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에 더해 오는 8월부터는 BMW 대형 SUV X7 렌터카 서비스가 서울 및 부산 지역으로 확대된다. 현재 제주도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이 서비스는 해당 지역을 여행하는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 BMW X7을 72시간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며,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1회 이용 가능하다.
 

BMW 7시리즈.[사진=BMW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