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회사 제공]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와 한세드림이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채용 대상자는 4년제 대학 졸업자와 졸업예정자로, 채용 부문은 회계·마케팅·상품기획(MD)·온라인MD·영업MD·영업·생산 부문 일반직과 성인복·유아복 디자이너다.

회사는 해당 직무 자격증 소지자, 문서 작성 우수자,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포트샵 가능자, 패션 관련학과 전공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 해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을 거친 뒤 최종면접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는 장기 근속자들에게 미국과 베트남 연수 기회를 제공하며, 3~5년차 디자인 기획 담당자에게는 미국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일정이 연기되고 있으나 해외 상황이 안정되면 빠른 시일 내 재개할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세드림은 한세엠케이와 마찬가지로 복지 혜택으로 자유로운 연차 사용과 인센티브제, 우수사원 포상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세엠케이 인사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한파 속에서도 패션에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창조, 열정, 사랑을 모토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스스로 도전하고 창조적인 인재들이 한세엠케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