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성 방청 코팅제 생산업체 징코텍, 신규시장 확대에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30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징코텍 제공]


수용성 방청 코팅제 전문 생산업체 징코텍이 아연-알루미늄 복합 피막제(Zinc Flake Coating) 상품 ‘GEOPERT’가 해외 고객으로부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신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2002년 설립한 징코텍은 2004년 환경친화적 수용성 방청제 GEOPERT 개발을 완료 하였고 2006년 수용성 논 크롬 방청제 GEOPERT의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

이미 2003년 상해 공장 설립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다. 기존 시장인 중국, 인도, 대만, 베트남은 고객사가 늘어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브라질, 이탈리아, 인도네시아에 새롭게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다.

GEOPERT는 유성제품과 달리 비 위험물이고 VOC가 거의 없어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고 작업자의 안전도 보장한다.

또한 타사제품과 달리 점도가 낮아 screw, wrench bolt, washer 등의 어떤 형상물 에도 도포가 가능하고 액이 고인 자국과 붙임 자국 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불량률이 낮으며 생산성이 우수하다.

내식성을 시험하는 염수분무시험(SST)에서 적녹 발생 없이 1500시간을 통과했다. 방청 효과 1500시간은 금속 표면을 코팅 처리한 뒤 방청 효과가 15년-20년 이상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징코텍 측은 “우수한 기술력과 경제성을 지닌 금속 방청 코팅 제조 업체로서 글로벌로 도약할 행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