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22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스카라를 하지 않고 눈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등 다양한 속눈썹 시술이 대중화됐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손상된 속눈썹이 얇아지거나 탈락이 가속화되는 부작용 사례 역시 늘었다.
 

[사진=코스노리 제공]

 
코스노리의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시술을 받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저자극 속눈썹영양제로, 작년 7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되었다.

탄탄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롱래쉬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긍정적인 후기들이 꾸준히 쌓이며 압도적인 판매량 상승을 보인 제품이다.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는 워터 베이스의 오일프리 제품으로 속눈썹 연장 시술 후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건강한 눈물과 같은 pH로 눈 시림 없는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주요 판매처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후기에는 없던 언더 속눈썹에 효과를 보았다던가 M자 이마를 위해 사용하며 ‘효과가 있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잔머리가 생기고 있다는 등 글이 올라왔다. 이와 관련하여 코스노리 브랜드 관계자는 “탈모 제품에 사용되는 발모촉진 펩타이드를 비롯하여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을 다량 함유한 고농축 속눈썹영양제로, 특히 속눈썹의 성장기에 영양 공급을 위해 사용해 준다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코스노리 제공]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화해 2020 하반기 베스트 신상품 속눈썹영양제 1위를 달성할 정도로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았지만,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컸다.

하지만 이번 3월 드디어 온라인을 벗어나 올리브영 매장에서 더 쉽게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루라도 빨리 속눈썹 개선을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올리브영 오늘 드림 서비스를 통해 더욱 빠르게 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 매장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