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문화도시 청년 크리에이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임봉재 기자
입력 2021-04-09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역 문화자원 아카이브, 온라인 플랫폼 기록'

  • '오프라인 전시회 PAMAF2021도 개최'

의정부문화재단 문화도시 청년 크리에이터 모집.[사진=의정부문화재단 제공]

의정부문화재단(대표 손경식)은 지역 문화자원을 아카이브하고, 온라인 플랫폼에 기록하는 '문화도시 청년 크리에이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의정부에 거주하는 만 19~35세 성인으로, 에디터와 영상PD 각 3명씩을 모집한다.

이 기간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멘토단·추진지원단 인터뷰 심사로 선발한다. 결과는 다음달 11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개별 통보된다.

크리에이터에 선발되면 콘텐츠 제작 전문멘토와의 코칭, 취재활동 및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한다. 의정부지역을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펼쳐볼 수 있는 실행비를 별도 지원할 예정이다.

추니박 작가의 작품.[사진=의정부문화재단 제공]

또한 의정부문화재단은 오는 11~28일 의정부예술의전당 전시장에서 오프라인 전시회 'PAMAF2021'를 연다.

'PAMAF2021'은 국고지원사업인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간 기획제작 프로그램 공모사업의 전시 분야 선정에 따라 마련됐다.

강연옥·김계영·민성호·박상영·추니박 등 경기북부지역 작가 33명의 회화·조각 작품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무료로 운영된다. 단,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전시는 다음달 1일부터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