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1-03-16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진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104가구 일반분양

[사진=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투시도]



인천의 원도심에서 재건축 사업을 통해 새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달 분양 예정인 우진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이 주인공으로, 신탁방식 정비사업인 사업대행자 방식으로 코람코자산신탁에서 추진하고, 대림건설 주식회사가 시공을 맡았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63~84㎡ 총 386가구 규모로 이중 104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이 들어서는 미추홀구 주안동 일대는 인천의 대표적인 원도심 중 하나로, 교육∙편의∙공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우선 단지에서 반경 500m 내에 연학초, 인주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학익여고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인주중, 인하사대부고를 비롯해 인하대 등이 가깝다.

인근에 생활밀착형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신기시장, 인천남부종합시장 등이 가깝고 주안역과 인하대역, 구월동 중심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으로 인천지방법원, 인천지방검찰청과 교육청, 인천시청 등 행정기관과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는 주변에 공원이 풍부한 '공세권' 단지다. 미추홀 공원, 승학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미추홀 공원의 경우 총 면적 3만8950㎡의 근린 공원으로, 내부에는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과 산책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등이 마련됐다. 또 승학산 일대 총 면적 49만513㎡에 달하는 관교공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미추홀구 일대는 도심 재개발 사업이 한창으로, 향후 미니 신도시급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정비 사업이 완료되고 나면,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확충되며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은 미추홀구 주안동 일대의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동시에 대규모 도시정비사업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며 "그동안 새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주안동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희소성과 상징성을 모두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