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걷고 상담하며 '더 가깝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3-12 13: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노펫 소노펫클럽&리조트, 다양한 프로그램 선봬

[사진=소노펫클럽&리조트 제공]

소노펫클럽&리조트가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반려견과 자연휴양림 트레킹은 물론, 반려견 행동 상담센터에서 무료 행동 상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펫 정보를 홈페이지 등록하면 숙박권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견과 함께 두릉산 자연휴양림 트레킹이 가능해졌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매주 일요일과 연휴 오전 9시에 '펫마스터&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펫 동반 트레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한 두릉산 자연휴양림 산책코스에서 진행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보호자는 50명, 반려견은 20마리까지 선착순 예약 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트레킹 외에도 보물찾기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상상황이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운영은 변경될 수 있다. 

트레킹으로 신체 건강을 챙겼다면 다음은 마음 건강을 다스릴 차례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반려견 행동 상담센터를 무료로 상시 운영한다. 펫마스터, 반려동물 관련 지도, 행동교정, 관리사 등의 자격증을 갖춘 펫마스터와 트레이너들이 반려견과 보호자 간 올바른 소통을 돕고 고충을 상담해준다.

사전예약을 통해 트레이너와 일대일로 1시간 맞춤 상담이 진행되며 센터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보호자는 2명까지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안전한 여행은 물론이고 반려동물 가정 생활에 필수적인 전해수기를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는 3월 중순 출시 예정인 소노펫 안심케어 패키지를 4월 29일까지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바우젠 전해수기 싱글타입 1대를 제공한다. 객실 하나당 1대에 한정한다.

반려동물이 있다면 소노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펫 정보를 입력하고 숙박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반려동물의 이름, 종, 생년월일, 몸무게를 입력하면 응모 완료다.

추첨을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객실 1실, 소노캄 고양 펫 객실 1실을 제공한다. 정보를 입력한 사람 모두에게는 띵킹독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고양에는 천연잔디 반려동물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가 있으며, 보호자 음식과 반려동물 전용 음식이 엮어진 페어링 메뉴를 제공하는 Thinking Dog 카페&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