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롤·크랭크 유사품에 유의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3-09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품 라벨·홀로그램·각인 등 확인 必

이븐롤 퍼터 헤드 바닥 부분에 각인된 'MADE IN USA'[사진=칼스배드골프 제공]


이븐롤과 크랭크의 유사 제품이 국내 골프 시장을 교란하고 있다.

9일 이븐롤과 크랭크의 공식 유통사인 칼스배드골프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자체 시장 조사 결과 이븐롤과 크랭크의 유사 제품이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다"며 "현재 대리점 및 판매처의 정품 공급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칼스배드골프에 따르면, 정품 이븐롤 퍼터에는 솔 플레이트(퍼터 바닥 부분)에 'MADE IN USA'가 각인돼 있고, 샤프트에 정품 라벨이 붙어있다.

정품 크랭크 드라이버에는 성조기 홀로그램(크라운 부분)과 정품 라벨(샤프트 부분)이 붙어 있고, 힐 부분에 'KOREA000001' 또는, 'USA00001' 등과 같은 시리얼 번호가 각인돼 있다.
 

정품 라벨[사진=칼스배드골프 제공]


칼스배드골프 법무 대리인은 "유사 제품 발견 시 본사에 신고를 부탁드린다. 이를 유통하고 판매한 유통사에는 법적인 조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븐롤은 전설적인 퍼터 디자이너 게린 라이프가 스티븐 라일리(이상 미국)와 함께 설립한 브랜드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렉시 톰프슨(미국) 등이 사용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크랭크는 '장타왕의 드라이버'로 국내 골퍼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다. 미국 장타 대회(롱 드라이브 챔피언십)에 출전한 선수들이 이 드라이버를 쥐고 22회 우승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