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봄 맞이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운임할인 혜택 등

김지윤 기자입력 : 2021-03-05 15:00
진에어가 봄을 맞아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에어는 3월 한달 동안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혜택들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5000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객 3인 이상, 운임 합계가 15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다.

발권 및 탑승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추가로 기간 내 해당 항공권을 예매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 및 부산점 2인 가족 반일권을 증정한다.

또 고객들의 편리한 공항 이동을 위해 김포공항콜밴, 제주공항콜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고가요’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관광지 등 여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도 초원에서 펼쳐지는 체험 액티비티인 ‘제주도 타이거탱크 힐링캠프’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사격 또는 마차 체험이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상시 제공되는 타이거탱크 체험 30% 할인 혜택 또한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혜택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진에어,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사진=진에어 제공]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