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부터 청소까지…GS건설, '자이안 비' 서비스 채널 확대

한지연 기자입력 : 2021-03-02 13:32
GS엠비즈, GS칼텍스, 자란다, 청소연구소, 세차왕 등 8개 업체와 MOU 체결

[사진=자이안 비. GS건설 제공]



GS건설의 '자이안 비(XIAN vie)'가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업체 8곳과 동시에 협약을 맺고,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GS건설은 최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자이갤러리에서 '자이안 비 컨시어지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자이안 비는 아파트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로 지난해 처음 론칭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GS칼텍스와 오토오아시스로 유명한 차량정비 서비스업체인 GS엠비즈를 비롯해 금영엔터테인먼트, 자란다, 도그메이트, 와요, 청소연구소, 미소, 세차왕 등 다양한 서비스 기업들이 참여했다.

이 업체들의 서비스는 통합 자이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자이앱을 이용하는 자이 입주민은 해당 업체의 VIP 회원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자이 입주민이 아니더라도 자이앱에 가입한 자이 관심 고객이라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건설업계 최초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 비는 공간의 개념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선도할 생활문화 통합 서비스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아파트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