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티라미수, 'Berry Delicious' 출시 기념 SNS 후기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2-25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망원동티라미수]


디저트 브랜드 망원동티라미수는 'Berry Delicious' 출시 기념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SNS 후기 이벤트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딸기 시즌 메뉴를 맛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고객들은 망원동티라미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딸기 시즌 메뉴 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SNS 후기를 게재할 때는 핑크 딸기 티라미수, 그릭 딸기 요거트, 크림 딸기 홍차, 톡톡 딸기 스파클링, 생딸기 주스 등 딸기 시즌 메뉴 사진과 더불어 #망원동티라미수 #망티 #베리딜리셔스 등 해시태그가 필수로 삽입돼야 한다.

 

[사진=망원동티라미수]


망원동티라미수는 추첨을 통해 32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 다이슨 에어랩 (1명) △ LG 공기청정기 AS112VDS (1명) △ 망티 3만원 이용권 (10명) △ 망티 음료교환권 (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5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한다.

망원동티라미수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Berry Delicious'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해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벤트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망원동티라미수의 SNS 후기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