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비타민B가 필요할 땐"…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1-01-25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임팩타민 파워A+'로 비타민 공급

대웅제약 '임팩타민' 시리즈.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대표적인 비타민B 복합제로 '임팩타민 프리미엄'이 있다고 22일 밝혔다.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이면 비타민B가 부족해지기 쉽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규칙적인 생활이 쉽지 않다면 결핍증 예방을 위한 권장 섭취량(RDI)보다는, 질병 예방과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최적 섭취량(ODI) 기준으로 비타민B를 함유한 제품을 복용하면 체내에 충분한 양을 공급할 수 있다.

비타민B의 경우 제품 선택 시, 필수 비타민B 8종이 모두 함유돼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비타민B는 에너지 대사에 '비타민 B군' 8종이 모두 관여하고 서로의 흡수와 활성화를 도우며 체내에서 유기적으로 작용하므로 함께 모여 있어야 제대로 된 효능을 발휘할 수 있다.

빠른 효과를 기대한다면 '비타민B1'의 활성형이 들어간 제품인지 따져 본다. 특히 활성형인 '벤포티아민'은 일반 티아민 대비 8배, 푸르설티아민 대비 4배 높은 생체 이용률을 보여 적은 양을 섭취해도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필수 비타민 8종을 모두 함유한 제품으로 피로 해소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고, 최적 섭취량(ODI) 기준의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해 하루 1정만으로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피로 해소와 에너지 생성은 물론 주요 피로 증상인 눈의 피로, 어깨결림, 구내염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과 함께 아연,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도 함유하고 있다.

'임팩타민 파워A+'는 비타민B 8종은 물론 뇌 기능 개선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콜린과 이노시톨을 국내 일반의약품 1일 최대 함량으로 함유, 두뇌 건강과 체력을 동시에 챙겨준다.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도 함유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