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이유, ‘아가페 이눌린 커피’ 출시...면역력 증진·장 건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1-01-21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1일 국내 스타트업 '건강한 이유'가 면역력증진과 장 건강,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아가페 이눌린 커피를 출시했다.  [사진=건강한 이유]

코로나19로 면역력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국내 스타트업 ‘건강한 이유’가 홈 카페족을 위한 ‘아가페 이눌린 커피’를 출시했다. 

21일 건강한 이유가 새롭게 선보인 아가페 이눌린 커피는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아가베 이눌린을 비롯해 녹차 추출분 말, L-카르니틴, 콜롬비아산 커피 원두 등이 함유됐다. 이 커피는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다. 

멕시코 아가베 선인장에서 추출한 아가베 이눌린(수용성 식이섬유)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천연 원료로, 분자 사슬을 인위적으로 분리한 다른 프리바이오틱스와 달리 분자 사슬이 길어 대장까지 살아서 도달한다. 이는 면역력 증진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체중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L-카르니틴은 기초대사량 증가에, 녹차 추출물인 카테킨은 항산화부터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홍성영 건강한 이유 이사는 "아가베 이눌린은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