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프리드라이프,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 출시

신보훈 기자입력 : 2021-01-20 13:35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장례 전‧후 서비스를 강화한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첫 신상품인 ‘늘 함께’, ‘늘 정성’, ‘늘 만족’은 장례에 대한 다양한 니즈에 따라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늘 함께’는 핵심 상품만 담아 실속형으로 구성됐다. ‘늘 정성’은 수의 등 주요 품목을 강화했고, ‘늘 만족’은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례행사 발생 시 장례 전문 의전팀 파견과 함께 수의, 관을 비롯한 50여 가지 장례용품, 고인 전용 리무진 및 장의 버스 등 장례에 필요한 종합 인적∙물적 서비스를 포함한다.

장례 행사가 발생하기 전에도 전문가 사전 컨설팅을 통해 장지서비스 등 장례 절차 전반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례 후에는 5년 간 제공되는 기일 안내 서비스와 고인 추모영상 제작, 사이버 추모관, 답례 감사장, 관련 행정절차 안내 등도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 혜택도 추가했다. 가입자는 전국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10년간 총 100박 이용할 수 있는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과 전국 KMI, 한국건강관리협회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가 운영하는 전국 직영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늘 정성’, ‘늘 만족’ 상품은 장례서비스 외 웨딩과 크루즈 여행, 장지 서비스로도 전환 사용할 수 있다. 웨딩 서비스는 웨딩 전문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토탈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들은 월 1~3만원대 납부로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물가 인상에 따른 추가비용 없이 가입 시 가격 그대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상품 가입 시 납입 회차를 150회 또는 240회로 선택 가능하며, 만기 완납 후 100% 환급해준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상품명은 프리드라이프의 새 브랜드 슬로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를 함축한 것으로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핵심 가치를 담았다”며 “차별화된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생애 중요한 순간에 부족함 없이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