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컨택 센터 확장 이전…고객 서비스 강화

오수연 기자입력 : 2021-01-20 10:51

세라젬 컨택 센터. [사진=세라젬 제공]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기존 고객 상담센터의 기능을 더욱 강화한 ‘세라젬 컨택 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질 향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세라젬 컨택 센터’는 고객문의와 요청에 응대하고 이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상담센터다.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컨택 센터’라는 새로운 이름을 부여했고, 규모 및 시설 확충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세라젬은 다양해진 고객 문의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전체적인 고객 서비스의 질도 더욱 향상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세라젬 컨택 센터에는 전문 고객 서비스(CS)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이 고객 문의 대응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센터 공간 역시 확장했다. 또한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내부 휴게시설에 자사 제품인 척추 의료가전과 휴식가전 파우제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감염 예방 조치로 칸막이를 설치해 상담원 간 비말이 튀지 않도록 하고, 전원 마스크 필수 착용, 발열 체크, 전화기 · 컴퓨터 등 개인 장비 일일 방역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센터의 인원과 장비를 확충하고, 근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개선했다"라며, "세라젬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향후 고객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