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언택트 1월 온라인 공부방'...사업계획 수립 노하우 공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환욱 기자
입력 2021-01-19 18: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MDRT협회가 지난 9일 회원들의 연간사업계획 및 목표 수립을 위한 온라인 공부방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한국MDRT협회]


한국MDRT협회 공부방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세일즈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회원 혜택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11월 처음 시작한 한국MDRT 공부방은 2019년 8월까지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해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비대면 온라인 공부방으로 전환해 실시 중이다.

이번 1월 공부방은 올해 연간사업계획 및 목표 수립을 주제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ZOOM webinar(줌 웨비나)를 통해 실시간 진행됐다. 외부 연사로 강규형 대표(3P 자기경영연구소)와 협회 내부 연사 9명이 강연을 진행하며 사업계획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강규형 3P 자기경영연구소 대표는 구체적인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위한 연간목표 수립' 강의를 진행해 회원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이어진 연사 및 강연 내용은 △권태호(미래에셋생명, MDRT 4회) '매년 매년 자라기(외면과 내면의 성장)' △박성숙(교보생명, MDRT 6회, COT 4회) '목표의 크기만큼 성장한다' △박재성(미래에셋생명, MDRT 9회) '올해의 계획은 이미 달성' △박환순(엔젤인베스터씨앤에프(주), COT 4회, TOT 4회) '나의 매년 사업계획은 은퇴 준비를 포커스로' △박재석(푸르덴셜생명, MDRT 9회) 'MDRT는 00가 다릅니다'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윤현수(교보생명, MDRT 6회) '유니크한 갑질영업', '공유할 수 없는 암묵적 지식' △이은지(푸르덴셜생명, MDRT 7회) '나는 나의 의지대로 만들어진다/다이어그램' △차주원(오렌지라이프, MDRT 11회, COT 5회) 'TOT는 수많은 자극으로 이룰 수 있다! △최상원(오렌지라이프, MDRT 20회, COT 3회) 'Albatross의 도전' 등 전문성을 갖춘 연사들이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유주영 한국MDRT협회 리소스개발분과 위원장(교보생명, MDRT 7회, COT 3회)은 "1월 온라인 공부방은 변화가 많았던 작년을 비추어 보고, 새로운 10년의 시작이자 근간이 되는 올해의 사업 계획을 한국MDRT협회 회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한 시간"이라며 "이 시간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더욱 성장하고, 빛을 발하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DRT는 지난 1일부터 올해 협회 회원 신청을 받고 있다. 한국MDRT협회 회원은 본부 등록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본부 조기 등록 기간은 다음 달 28일, 한국MDRT협회 조기 등록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자격기준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MDRT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