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상 수상’ SK매직, 고객 감사 이벤트 쏜다...월 렌털료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1-19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개 제품군에서 총 20개 인기 제품대상으로 3일간 할인혜택

지난달 개최된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품에 안은 SK매직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SK매직은 19일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이날부터 2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월 렌털료 2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안마의자, 비데, 의류건조기 등 7개 제품군에서 총 20개 인기 제품이 이벤트 대상에 포함됐다.

SK매직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1’에 출품해 CES 혁신상을 받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지난해 CES에 출품해 CES 혁신상을 받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3분에 한 대꼴로 판매된 ‘올클린 공기청정기’ 등 20개 제품의 월 렌털료를 20% 할인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 외에도 SK매직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뉴플렉스 3구 하이브리드 터치온 전기레인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멀티 플렉스 광파오픈 등 인기 가전을 최대 15% 할인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고상인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하고 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매직 고객 감사 이벤트 안내문.[사진=SK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