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도 비대면” 롯데푸드, 온라인 판매물량 200% 확대

조재형 기자입력 : 2021-01-18 08:14
온라인 전용 세트 2종도 추가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2021년 설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대표구성인 ‘로스팜 캔햄 세트’를 중심으로, 캔햄과 다양한 식품을 조합한 ‘혼합 세트’, 수제햄 세트인 ‘델리카테센’, 원두커피 ‘칸타타 시그니처’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설에는 확대되고 있는 비대면 트렌드를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했다. 온라인 판매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약 200% 확대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를 2종 추가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품질 좋은 우리 축산물을 사용한 캔햄 세트를 확대했다. 이번 설에는 100% 국내산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하고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인 95.03% 육함량을 자랑하는 ‘K-로스팜’ 세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국산 한우와 돼지고기로 만든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 의성마늘과 100% 국산 돈육으로 만든 ‘의성마늘 로스팜’ 등의 세트를 함께 운영한다.

혼합 세트는 캔햄과 함께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여러 식품을 모아 구성한 세트다. 이번 설에는 참기름, 올리고당은 물론 히말라야 핑크솔트, 천연 다시마 분말 등의 고급 조미료를 혼합세트 구성품으로 넣었다.

이 밖에도 장조림, 돈불고기, 닭볶음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캔과 최근 더욱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홍삼스틱 등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됐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카슬러,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이 개별 포장됐다.

원두커피 세트인 ‘칸타타 시그니처’ 세트는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 원두와 칸타타 시그니처 만의 블렌딩으로 풍부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제품 3, 4, 8개입 선물세트를 출시해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설 선물용으로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 카놀라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프리미엄 요리유 세트’도 있다. 또 쾌변두유 세트, 파스퇴르 생유산균 세트, 냉동식품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