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키즈,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01-16 07: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클래스101]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클래스101 키즈(CLASS101 Kids)’가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Monthly KiKi)’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래스101 키즈는 지난해 말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육아 고민을 해결하고 온택트 시대 아이들의 새로운 교육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시작됐다.

오는 18일 론칭하는 월간키키는 매주 새로운 놀이방식과 양질의 교육을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하는 서비스다.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에 맞춰 누리과정 영역에 적합한 활동들로 기획, 그림책을 읽고 플레이 키트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다양한 창의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림책과 플레이 키트는 모두 영상과 함께 제공되므로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고, 보육자들은 매번 고민하고 선택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든다.

올해 첫 테마는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으로 깨끗한 손 씻기, 편식하지 않기, 마음 돌보기 등 세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손을 씻어요’, ‘한 그릇’, ‘신기한 마술 가게’ 총 3권의 그림책 및 구연 영상과 비누 만들기, 슈가 클레이, 매직 스토어 만들기 등 3개의 플레이 키트 및 영상 클래스, 그리고 보육자를 위한 지도 가이드와 전문가의 육아 코칭권이 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얼리버드의 경우 최대 34%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차 얼리버드를 통해 선착순 추가 도서 증정(50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 전날인 17일까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알림신청을 할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림신청 후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유럽에서 인기 있는 데코패치 키트 증정(30명), 미술심리 전문가의 1:1 상담권 제공(30명), 커피 기프티콘 증정(100명) 등을 준다.

클래스101 키즈팀 김경은 MD는 “지난해 ‘클래스101 키즈’ 론칭 이후 아이들에게 특별한 놀이 활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보육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정기적으로 큐레이팅 된 서비스에 대한 요청이 쇄도해 ‘월간키키’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아동에 특화된 교육 전문가, MD, 크리에이터 등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단순한 놀이 이상의 전문적인 교육 활동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