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명품 최대 70% 할인 기획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12-30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내년 1월 17일까지 올해 가장 사랑받은 명품 아이템들을 선별해 ‘2020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톤아일랜드,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한 해 동안 꾸준한 인기를 누린 아이템들만 골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어워즈에 선정된 7개 상품은 의류, 신발, 가방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1위는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코튼 맨투맨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사계절 활용하기 좋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해당 상품은 20% 할인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2위를 차지한 부테로의 카레라 스니커즈는 55%, 3위에 오른 생로랑의 뉴미듐 마틀라세 클러치는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아이템 4위는 모던 클래식의 대표 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반지갑으로 34% 할인한다.

한편 머스트잇은 올해 가을과 겨울을 뜨겁게 달군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20 FW 시즌 오프’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버버리, 톰브라운, 골든구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포진했다.

각 프로모션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쿠폰은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머스트잇을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머스트잇은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