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하나로 쉽게 완성…하림, 불닭발·닭똥집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12-29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홈술족 겨냥…IFF 닭요리 라인업 확대

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IFF 한판’ 닭요리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하림은 홈술족을 위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IFF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 고추장맛’에 이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두 제품 모두 하림의 고품질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함을 살리되 닭 특수부위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게 했다.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만들어 칼칼하고 강렬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닭근위를 마늘과 참기름에 볶아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닭근위를 얇게 썬 다음 기름에 볶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 상태의 제품을 중불에서 약 8~10분간 잘 섞어가며 익히면 된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IFF 한판 시리즈는 술안주로 인기가 높지만 집에서 해먹기 번거로운 닭고기 특수부위 요리를 프라이팬 하나로 완성할 수 있게 만든 간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