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영화 VOD 구매 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12-23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VOD 한 편만 봐도 당첨되는 이벤트와 영화·애니메이션 특별관, 할인관 편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영화 VOD를 한 편만 봐도 100% 당첨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원권), 케익, 커피와 도너츠세트 중 한 가지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도굴', '이웃사촌', '마녀를 잡아라', '테넷' 등 인기 최신작을 VOD로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TV 다시보기 월정액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 치킨, 커피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세상' VOD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케익, 치킨, 편의점 금액교환권(3000원권)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카이라이프는 온 가족을 위한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를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VOD 특별관과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을 편성해 서비스한다.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 특별관은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그린치', '블랙 크리스마스', '로맨틱 홀리데이' 등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들을 담았다. 일부 영화는 30% 할인된 가격에 소장까지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보고 또 볼 수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특별관에는 '겨울왕국', '아이스에이지',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크리스마스 관련 애니메이션들을 대거 편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야외활동 제약으로 집콕 생활 중인 고객들을 위한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도 운영한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인기영화 약 30편을 50% 할인된 가격에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이번 크리스마스·연말 특별편성과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