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모바일, 네이버웍스 신규 사용자에게 3개월 무료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0-11-12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6일부터 연말까지 가입시 '석달 공짜'…인원 무제한

라인웍스에서 이름이 바뀐 협업도구 '네이버웍스'가 오는 16일 이후부터 연말까지 신규 가입하는 사용자들에게 3개월간 무료로 제공된다.

웍스모바일은 네이버웍스 브랜드 변경을 맞아 신규고객 대상 3개월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의 B2B 사업을 전담하는 클라우드 부문 자회사 네이버클라우드의 클라우드서비스 인프라에서 운영되고 있는 기업용 클라우드 협업툴이다. 네이버의 일본 메신저 자회사 라인 등 그룹 관계사를 포함해 국내외 10만여명의 기업 고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규흥 웍스모바일 대표. [사진=웍스모바일 웹사이트]


웍스모바일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네이버웍스 유료버전인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상품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사들에게 인원수 제한 없이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인덱스의 '협업툴 사용자 현황' 리포트에서 1인당 사용 빈도를 나타내는 '평균 사용일수'에 네이버웍스가 13.73일을 기록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웍스모바일 측은 한 달 업무 일수를 20일로 가정했을 때 업무에 네이버웍스를 쓴 이들이 절반 이상임을 뜻한다고 설명했다.

웍스모바일 관계자는 "네이버웍스는 네이버클라우드의 글로벌 인프라 위에서 운영되고 있어 해외 협력사들과의 업무도 차질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가능하다"며 "파파고 번역 엔진 탑재 같은 친숙한 사용성과 편리함으로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